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Full Feature 곧 유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2:20

    테슬라의 자율 주행에 대해서 수준 2단계로 너무 무시하는 사람이 많다. 딥러닝의 잠재력을 모르는 것이었다.알파고가 바둑에서 이세돌을 압도할 때 그 느낌. 기억나지 않지만 충격 그 자체였다. 그런데 제1최근 핸드 루이와 국산 바둑 AI도 잘합니다. 그럼 테슬라가 자율주행을 딥러닝으로 완성해도 다른 회사도 곧 오지 않을까? 핸들의 데이터는 충분하지만 다른 자동차 및 자율주행회사는 데이터가 없다. 책의 그것이 결정적인 차이였다 HW와 SW를 저렴한 가격을 상용화하고 지에콤할할 수 있는 실질적인 유 1회사인 것이었다 ​ 바로 몇달 안에 자율 주행 feature를 낼 것이었다 그렇다면 당연히 스마트 서먼, NOA 등이 완전히 통합된 '완전 자율주행'이 모두 포함된 것이었다. 물론 성능은 별로 1양 수위 매우 매우 높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테슬라는 Full Stack of AI 시스템을 먼저 갖추고 있으며, 완전 자율주행의 모든 상태에서 데이터를 수집하기 시작하면 그 성능은 정예기의 기하급수적으로 악화될 것이다 그 진보는 엄청난 것이었다


    >


    ARK에서 언급한 것이 완전 자율 주행이 상용화되면 최소 일 5,000달러이다. 웃음. 판단은 개인은 맡겨!!


    >



    댓글

Designed by Tistory.